제휴 마케팅이 쉬워짐: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2020. 6. 2. 17:38카테고리 없음


제휴 마케팅이 쉬워짐: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볼 뿐만 아니라, 당신은 비슷한 틈새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차이를 각인시켜야 한다.


그들은 훨씬 더 오래 있었다.


이 기사는 대다수의 기업에서 나타나고 있는 주요 유사점들 중 몇 가지를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계열사들이 이 기능을 남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최상의 경우 시청자들에게는 극도로 짜증나는 일이다.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고객 추적 체인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일부 계열사 마케터들은 소위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한다.


그들은 계열사 마케팅이라는 치열한 세계에서 필수적인 핵심 제품에 집중하기 보다는 너무 많은 제품과 홍보를 하려고 한다.


최대 결과는 선택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단지 시간, 창의적 사고, 결단력, 그리고 배우려는 의지가 필요하다.




제휴 프로그램이 다르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고려할 수 있는 선택사항은 각 선택사항마다 다르다.




정직과 개방성은 제휴 마케터에게는 성공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와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말해야 한다.


방문자들이 제휴 관계를 숨기려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단지 소매점 사이트에 가서 물건을 살 수 있고, 그것은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클릭당 매출이 더 많은 것으로 알려진 계열사와 함께 작업한다.


좋은 전환비율을 위한 벤치마크로서 1%의 미국.




평생 수수료를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러나 잠재적인 보상은 여전히 매우 커서, 그들은 찾아내야 한다.


웹마스터가 제휴 판매업자에게 보낸 제품이 고객에게 판매되면, 판매업자는 웹마스터에게 수수료를 지불한다.


이 수수료는 고객이 정해진 기간 내에 구매한 경우에만 지불된다.


잠재적인 보상은 너무 커서 그곳에서 희귀한 평생 수수료를 찾아낼 가치가 있다.




어떤 상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려고 하지만, 당신은 굴복해서는 안 된다.


이 난장판에 들어가는 대신, 평판이 좋은 추적 시스템을 찾아 사용하십시오.




좋은 제휴 마케팅 ti[는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도록 격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뉴스레터를 만드는 것이다.


과거에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기를 원했다.


당신의 뉴스레터는 당신이 스팸 발송자로 우연히 발견되지 않도록 독자들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몇몇 파트너의 어깨에 기대게 하지 마라.


여러 제품과 공급업체를 당신의 편에 세우도록 노력하십시오.


필요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최신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광고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을 다룰 수 있다면, 몇 가지 추가 상품을 찾아라.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당신은 항상 최신의 것을 고수해야 한다.


즉,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새로운 방법이나 최신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조사해야 한다.


사용성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보다 바람직하게 만들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새로운 도구가 항상 추가된다.




좋은 평판을 얻으려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링크를 제시하는 것은 미묘해야 한다.


그것이 잘 마무리되면 방문객들은 당신을 합법적인 사업으로 보게 될 것이다.




이 방법들은 고객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우 많이 사용된다.


이러한 방법을 특정 위치에 적용하는 전략을 찾음으로써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